렌트/리스

NDG 4 ½ 콘도(2 bedroom) 리스 트랜스퍼합니다.

by 몬트리 posted Apr 0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교통편리, 밟고 넓은, 수납공간 효율적인 2015년에 신축된 2 bedroom 콘도입니다.

침실 2개(클로젯 1), 현관엽 수납방 1개 별도로 있고

주방에 스토브/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세탁기와 건조기가 집안에 있어 편리합니다.

별도 비용없이 실내주차와 주차장 내 locker가 있어 스노타이어, 캠핑용품 등 보관 편리합니다.

건물내에 Gym, 옥상 휴식공간 사용가능합니다.

4층 짜리 건물이 전문관리 회사에 의해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Hot water 포함, 전기세 불포함입니다.(겨울철 난방이 전기로 되기 때문에 겨울 전기세 월 50-60불, 그 외 계절 20-30불, 참고로 퀘벡이 수력발전 전기생산량이 많아 미국으로 수출도 하고 전기료가 엄청저렴해요. 요리도 다 전기 스토브/오븐으로 하는데 저렴합니다)


월세 1,450불, 계약은 2019.1.31까지이고, 이후 연장 가능합니다.


직장 근무시간 변경땜에 아이들 케어에 문제가 생겨 위쪽 지역으로 이주하게 되어 집을 내놓습니다만, Westmount에서 가까운 NDG 지역이라 두 지역의 장점을 골고루 누릴 수 있고, 몬트리올 시내에서도 손꼽히는 질 좋은 Westmount, Benny community 시설(도서관, 스포츠센터, YMCA 등) 가깝고, 그 외 집 바로 옆에 작은 공원과 체육관이 있어서 겨울에 스케이트, 봄여름에 놀이터에서 항시 놀수 있고요. 주말이나 평일 오후에는 동네 아이들, 청소년들이 농구,축구 하는 모습도 보기 좋아요. 이 콘도에는 주로 초등학생, 아기 둔 부부, 젊은 커플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이쪽 지역 학군 좋은 건 다들 잘 아실거예요.

NDG 내 엘리자베스발렌타인, 세인트 모니카 초등학교 등은 스쿨버스 가능하고, Westmount park 초등도 스쿨버스는 안되지만 차로 7분거리라 저희는 어른들이 출근할 때 데려다 주고 다닙니다.

대중교통 편리(집앞에 다운타운 가는 버스 자주 있고, Vandome 지하철/기차역까지 버스로 2정거장, 도보 7분), 마트인접(대형마트, 한국식품점 자동차 5분 거리)


많은 분들이 집을 고를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들이 쾌적한 생활환경, 아이들 학교, 어른들 교통폅의일 겁니다. Westmount 는 효율대비 비용이 부담되고, NDG로 들어가자니 교통이 다소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이곳은 그런 부분을 해소시켜주는 대안으로 적격입니다.


2018. 7월 또는 8월에 입주가능하며, 연락주시면 사진 등 자세한 말씀 나누시겠습니다.


이메일 : kimy520@naver.com

카톡ID : kimy520

전화 : +1-438-728-3909

         +1-514-572-0541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