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한인 송년의 밤 성황리에 열려

by 관리자 posted Dec 0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몬트리올한인회, 코윈 몬트리올지회 공동주최
송년의밤.jpg



몬트리올한인회와 코윈(KOWIN) 몬트리올지회가 공동 주최한 한인 송년의 밤이 지난 11월30일 캐나다 몬트리올 다운타운에 있는 플라자 센터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몬트리올한국총영사겸 ICAO 대사인 이윤제 대사를 비롯해 이채화 민주평통 몬트리올지회장, 김영권 퀘벡한민족재단회장, 김인규 참전국가유공자회장, 서백수 전 한인회장, 정영섭 몬트리올한인학교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남기임 제33대 한인회장은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며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한인사회가 더 서로를 격려하며 하나가 돼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제 대사는 2019 한인 송년의 밤이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축하하며 남기임 회장과 코윈 몬트리올지회에 감사인사를 전했고, 연아 마틴 캐나다 상원은 영상을 통해 “한인 커뮤니티의 화합과 발전을 늘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공동 주최한 코윈 몬트리올 유지선 지회장은 이번 송년행사를 지원해 준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앞으로 보다 폭넓은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김영권 이사장, 김인규 회장의 제의로 건배를 든 후 와인과 뷔페 만찬을 즐겼다.

이날 행사에서는 문화 콘서트가 있는 송년의 밤 취지에 맞게 몬트리올여성합창단 공연, 줄리최의 피아노연주, 몬트리올문화예술단의 사물놀이, 태권도 시범, 초대 가수 양찬희 한건수 김홍래의 보컬 등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공연들이 이어졌다. 경품 추첨 시간에서는 다이슨 청소기,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인스턴트 팟, 전동칫솔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전해졌고, 각 테이블 대표 주자들의 장기자랑 무대도 마련됐다.


35857_53700_3341.jpg




출처 : 월드코리안뉴스(http://www.worldkorean.net)

Share